미세먼지 및 대기오염이 심각해지면서 집안의 위생 상태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특히 집에 어린이 및 노약자가 있는 경우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경우가 많다.

이에 워터클린은 정기 케어서비스를 런칭하여, 수도배관청소, 주방후드청소, 에어컨청소, 보일러배관청소 서비스를 1년동안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D:LIM 정기케어서비스는 맞벌이부부 혹은 1인가구 모두에게 편리한 시스템으로 갖춰져 있으며 매트리스청소, 천연향균청소등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물질과 곰팡이, 녹 등을 제거해줘 이목을 끌고 있다.

각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선택해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 필요한 게 무엇인지 우선적으로 살펴볼 필요가 있다. 만약 집에 습기가 잘 차는 편이고 그늘이 많이 진다면 에어컨 필터와 보일러 배관은 반드시 점검하는 것이 좋다. 또한 매일 물을 사용하는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수도배관을 주기적으로 분리세척하여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눈에 보이지 않는 수도 배관, 보일러 배관, 에어컨 필터 등 곳곳에 쌓인 먼지들은 아토피, 비염, 천식 등 인체에 해를 끼칠 우려가 있어 신경써서 관리해주어야 한다.

한편, 워터클린에서 출시한 정기케어서비스는 본사의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홈케어 전문관리사가 확실한 A/S까지 보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