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박스오피스의 승자는 히말라야가 차지했다. 

히말라야는 18~20일 1007개 스크린에서 1만5205회 상영돼 111만430명을 모았다. 매출액 점유율은 37.2%이며 누적관객수는 153만1267명이다. 앞서 개봉 4일째인 19일 오후 7시께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도 개봉 첫주 100만 명을 넘어섰다. 히말라야보다 하루 늦은 17일 개봉한 이 영화는 940개 스크린에서 1만3329회 상영돼 같은 기간 90만1903명을 모았다. 누적관객수는 107만1725명이고 매출액 점유율은 33.3%다.

대호는 832스크린에서 9653회 상영돼 48만3638명이 봤다. 누적관객수는 73만8782명이며, 매출액 점유율은 16.1%다. 개봉일은 16일 이다.

내부자들은 4위에 오르며 446개 스크린에서 3716회 상영돼 22만742명을 모았다. 누적관객수는 645만5314명이다. 매출액 점유율은 7.7%다.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이 410개 스크린에서 2084회 상영돼 9만1448명을 모아 5위로 뒤를 이었고 하트 오브 더 씨가 6053명으로 9위, 검은 사제들이 4441명으로 10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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