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제공
대상그룹 제공

 

대상F&B 복음자리가 향긋한 꽃과 허브, 새콤달콤한 과일을 함께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 차 제품 ‘티룸(TEAROOM)’ RTD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꽃, 허브, 과일의 맛과 향을 살려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RTD(Ready To Drink)로, 2030 여성층이 카페에서만 즐기던 향긋한 과일 꽃차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최근 RTD에 대한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기존 액상형 차 제품과 달리 희석 없이 바로 마실 수 있는 RTD 신제품 출시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복음자리 ‘티룸’ RTD 신제품은 청량한 민트에 새콤한 오렌지를 더해 상쾌한 날에 마시기 좋은 '민트&오렌지', 쌉싸름한 진저와 상큼한 레몬의 맛과 향을 지닌 '진저&레몬', 상큼한 레몬그라스와 달콤한 포도를 블렌딩해 지친 하루에 생각나는 '레몬그라스&포도'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과즙 함량이 높아 과일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230ml 용량으로 가볍고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복음자리 ‘티룸’ RTD 신제품은 온라인 이용도가 높은 2030 여성층을 고려해, 복음자리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