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홈쇼핑이 2020년을 마무리하는 12월의 주말마다 풍성한 적립금을 제공하는 '2020 감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20 감사대전' 프로모션은 12월 매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2시까지 편성된 TV방송상품을 총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4주 차에는 크리스마스(25일, 금)를 포함해 3일간 행사가 진행된다.

매주 ID 당 1회씩, 총 4번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ARS 할인, 쿠폰 할인 등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해야 하며, 적립금 결제 금액은 포함된다.

'2020 감사대전'에는 적립금 외에도 상품별로 5%에서 7%까지 카드청구할인을 제공해, 적립금과 청구할인을 중복으로 받으면 더 좋은 혜택으로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다.

NS홈쇼핑은 '2020 감사대전'의 첫 번째 주말을 맞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상품과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가전, 가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마스크 속에서도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에버 콜라겐 타임’,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빨간스캔들 RED석류’ 등 이너뷰티 상품을 비롯해, ‘면역엔 PGA-K’, ‘뼈엔 MBP’, ‘두뇌만사성’, ‘뉴트리원 루테인지아잔틴’, ‘관절팔팔’,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일동후디스 프로틴’ 등 면역과 건강관리를 위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또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더 편안한 집콕 생활을 위한 한샘 바스, 행복돌침대, 라클라우드소파, 삼성 의류건조기 AI그랑데, 딤채 김치냉장고, 해피콜 블렌더, 삼성 BESPOKE 냉장고 등 다양한 가전, 가구 상품도 준비했다. 이밖에 자세한 편성표와 상품 소개는 NSmall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