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제공
CJ CGV 제공

 

CGV가 오는 20일 오후 1시 진행되는 <이루마 데뷔 20주년 언택트콘서트-River Flows>를 극장에서 실시간 생중계한다.

내년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있는 이루마는 2001년 5월 Love Scene 앨범을 통해 데뷔한 후 음반 활동, 콘서트, 라디오 DJ, 작곡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2011년 발매한 음반이 발매 9년 만에 빌보드 클래시컬 차트 역주행으로 1위를 무려 23주 이상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뉴욕 카네기홀 대극장, 링컨센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대극장 3년 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콘텐츠로 인정받은 이루마의 공연을 올겨울에는 언택트 콘서트 형태로 대형 스크린과 고퀄리티 사운드를 갖춘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에서 1억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River Flows In You부터 기존 인기곡인 Kiss The Rain과 Indigo, 올해 신곡인 Room With A View, Sunset Bird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일상 속 여러 추억의 순간에 배경음악으로 남는 이루마의 피아노 선율은 올 한 해 유난히 힘든 시간을 보낸 관객들을 따뜻하게 위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20일 오후 1시부터 100분간 생중계되는 <이루마 데뷔 20주년 언택트콘서트-River Flows>는 CGV강남을 비롯한 전국 35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3만 3000원이다.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콘서트는 KT와 협업을 통해 CGV ICECON이 처음 선보이는 콘텐츠다. CGV 극장 상영 외에도 IPTV 올레 tv와 OTT SEEZN(시즌)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추후에도 CGV ICECON은 관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KT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