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제공
이랜드그룹 제공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오는 31일까지 스트릿 키즈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브라운브레스 키즈’,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 ‘아웃스탠딩 키즈’, ‘네스티킥 키즈’ 등 총 4개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가 70여 종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각 브랜드는 키디키디를 통해 지난 해 출시된 겨울 의류를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만 원, 2만 원, 3만원 균일가전까지 별도로 구성해 할인의 폭을 넓혔다.

액티브한 아이를 위한 ‘힙&스트릿 룩’을 콘셉트로 하는 ‘브라운브레스 키즈’에서는 트레이닝복 세트와 조거팬츠 등 총 15종의 인기상품을 선보이고, 창의력 넘치는 아이들의 ‘경쾌한 데일리룩’을 지향하는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는 기모 맨투맨 및 뽀글이 재킷 등 20종의 인기 겨울 상품을 할인해 제공한다.

‘아메리칸 캐주얼의 멋과 핏’을 콘셉트로 하는 ‘아웃스탠딩 키즈’는 코듀로이 재킷 및 데님 팬츠 등 16종 상품을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을 진행하며, 영스트릿 캐주얼의 ‘자유분방한 키즈스타일룩’을 지향하는 ‘네스티킥 키즈’는 기모 후드티 및 카고 팬츠 등 19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와 네스티킥 키즈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총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짐쌕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디키디의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는 키디키디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