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9 16:03 (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새 전설 영웅 아킬라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새 전설 영웅 아킬라 업데이트
  • 신용수 기자 (press@straightnews.co.kr)
  • 승인 2021.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에 전설 영웅 '아킬라'와 신규 PvE 콘텐츠 '시련의 미궁'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전설영웅 '아킬라'는 지원형 근거리 영웅으로 전열에 배치하면 자신의 방어력을 높이는 효과가 발동되고, 중열 또는 후열에 배치하면 공격력이 가장 높은 대상에게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아킬라가 보유한 기절효과, 보호막 효과, 공격속도 증가 등은 결투장과 보스전에 최적화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영웅의 기억'에는 '깨어난 성십자단장'이 추가됐다. '영웅의 기억'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로, 퀘스트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깨어난 성십자단장'을 플레이하면 하프 데몬(반쪽만 악마)으로 세상을 위해 전투해 온 아킬라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PvE 콘텐츠 '시련의 미궁'은 적군으로 구성된 영웅들과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수동조작과 공략의 재미에 중점을 둔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총 6개의 단계와 5개의 스테이지로 진행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영웅 제압기 ▲타겟팅 선택창 ▲방치형 필드 ▲일일 무료 소탕 횟수 ▲스킬 캔슬 등을 개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