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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고객 목소리 적극 청취...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 모집
‘KB국민은행, 고객 목소리 적극 청취...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 모집
  • 장석진 기자 (20segi@gmail.com)
  • 승인 2021.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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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인터뷰 등 수행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KB국민은행은 KB국민은행의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올해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1기 대비 대폭 확대된 2000여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전체서비스 > 이벤트' 또는 'KB스타뱅킹 앱 > 고객센터 > 새소식/이벤트 > 이벤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팬이 되어 애정어린 조언을 해주실 적극적인 고객님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전경(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전경(제공=KB국민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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