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장영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7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함께 쇼핑 혜택과 기부 활동을 포함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아이시스 ECO 등 대표 음료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아이시스 ECO 최대24% 할인을 포함해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 트레비, 마스터 토닉워터 등도 할인 혜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당일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 뿐만 아니라 브랜드스토어를 찜하면 2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1등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2등 캡틴스태그 몬테 쿨러 박스, 3등 캡틴스태그 몬테 텀블러, 4등 미니멀웍스 패드, 5등 미니멀웍스 라운드 패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당일 무라벨생수 아이시스 ECO 전체 판매액의 2%를 해피빈을 통해 환경 단체에 기부하고, 아이시스 ECO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무라벨 생수 페트병을 수거할 수 있는 다용도 수거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