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9 19:03 (월)
게임빌, 탈리온 전쟁 점수 시스템 도입
게임빌, 탈리온 전쟁 점수 시스템 도입
  • 신용수 기자 (press@straightnews.co.kr)
  • 승인 2021.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기자] 게임빌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유발하는 전쟁 점수 시스템이 도입된다. 길드에 소속된 캐릭터가 전쟁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길드에 기부를 하면 전쟁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1 대 1 전투(PvP)가 가능한 심연 필드에서 상대방을 처치한 경우를 포함해 점령전, 팀전투, 길드전 등 RvR 콘텐츠에서 승리할 때 전쟁 점수를 받을 수 있다. 길드 기부는 골드를 통한 무료 기부와 다이아 기부가 가능하다. 재화를 기부하는 양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전쟁 점수가 달라진다.

전쟁 점수는 랭킹에 따라 개인 단위와 길드 단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전쟁 점수 3위 이상의 길드는 길드 엠블럼에 특수 효과가 적용되며 최대 300만 골드와 다음 레이드 개편 업데이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레이드 입장권 3장이 주어진다.

개인 랭킹 보상도 지급된다. 매주 상대 연맹원을 처치한 수에 따라 상위 5명에게 학살자 칭호를, 매주 전쟁 점수를 많이 획득한 캐릭터 상위 5명에게 전쟁 인도자 칭호가 부여되며 최대 300만 골드와 전투 보조 상자 3개를 선물한다. 100레벨 이하 캐릭터 중 가장 높은 전쟁 점수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슈퍼 루키 칭호가 부여되고 200만 골드를 지급한다. 전쟁 점수 랭킹은 매주 월요일에 갱신되어 치열한 순위 싸움을 벌이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강력한 7일 접속 보상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총 7일간 하루 하나씩 빛나는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빛나는 선물 꾸러미에서는 최상급 장비 뽑기 10+1 티켓, 랜덤 수호요정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