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알프'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구)세븐나이츠 소속 영웅 ‘알프’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심연에 남기로 결단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알프’는 적 전체에게 마법력 200퍼센트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는 피해 무효화 효과를 6회 부여하는 ‘금지된 서적의 기록’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업적을 클리어하면 ‘6성 알프(영웅)’, ‘6성 승리자 장신구’, ‘6성 겔리두스 장신구’, ‘영웅/영혼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알프 출시 기념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7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핫타임 시간이 늘어나는 ‘핫타임 연장 이벤트’를, 3월 두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스페셜 영혼조각’을 얻을 수 있는 ‘모험 스페셜 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3월 세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스페셜 영혼조각 선택권(총 7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두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달성 포인트에 따라 ‘특별 코스튬’, ‘스페셜 만능 영혼조각’, ‘스페셜 영혼조각 선택권’, ‘루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이벤트 영지’를 오픈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