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조인성, 김혜수 외모극찬에 ‘부끄부끄’

영화 ‘밀수’ 제작보고회

2023-06-21     양용은 기자
▲배우 조인성이 지난 20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밀수'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배우 조인성이 지난 20일(화)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밀수’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류승완 감독의 신작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밀수’로 ‘모가디슈’에 이어 류승완 감독과 두 번째 작품을 함께하는 조인성은 사업가적인 면모와 악독한 기질로 밀수판을 접수한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로 분한다.

조인성은 영화 ‘밀수’를 통해 지금까지 해온 작품들과는 다른 느낌의 강렬한 연기, 존재만으로 느껴지는 남다른 아우라로 극의 긴장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김혜수는 이날 조인성에 대해 “인성씨 실제 액션씬 장면을 다 봤다. 액션 정말 멋있고, 제일 멋진 건 얼굴이다”로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혜수의 이어지는 외모칭찬과 보여달라는 MC 박경림의 요청에 조인성은 “(제 얼굴) 보세요”라고 말해 다시 한번 웃음을 안겼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이 출연하는 ‘밀수’는 오는 7월 26일 개봉예정이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