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슬아, 머슬마니아 ‘모델’ 그랑프리와 함께 ‘맥스큐’ 표지모델 선정
2023-10-27 양용은 기자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모델 여자 통합 그랑프리를 차지한 ‘히로인’ 유슬아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12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됐다.
갤러리K와 함께하는 ‘2023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여자 1위와 모델 여자 통합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오른 유슬아가 지난 25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두디망쉬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에서 맥스큐 12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여신 미모와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맥스큐 12월호 화보 촬영에서 유슬아는 ‘해피 슬아데이’라는 콘셉트로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감탄사를 유발했다.
특히 이날 촬영장에는 유슬아의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 선정을 축하하기 위해 ‘머슬마니아의 꽃’이라고 불리는 2021년 하반기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유예주, 2023년 상반기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김소연, 하반기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박나은이 깜짝 게스트로 촬영장을 방문해 시선을 강탈했다.
유슬아는 “평소 간절하게 원했던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의 꿈을 이뤄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다”면서 “열심히 준비한 2023년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에서 모델 통합 그랑프리를 수상할 수 있게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최재덕 감독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