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남산, 여름밤 수국 속 '힐링 음악회'…정동하 등 출연

28일 토요일 오후3시~21시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 향연…가족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2025-06-24     문미선 기자
남산공원에 피어난 수국.사진/화순군

화순군이 오는 28일, 화순군 남산공원 일원에서 여름 수국과 어우러지는 '화순 남산 힐링음악회'를 개최해 군민과 방문객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번 음악회는 초여름 밤, 아름다운 음악 선율을 통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남산은 화순의 대표적인 도심 속 자연 쉼터로, 푸른 숲과 잘 정비된 산책로는 물론, 빛 공원으로 탈바꿈해 황홀한 야간 경관까지 더해져 지역 명소다.

이날 공연에는 국악인 김산옥, 성악가 김예은·정주영·구수민, 째즈 밴드 기드온밴드, 그리고 대중가수 정동하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초대 가수들이 출연해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음악과 함께 화려한 무대 연출이 더해져 가족 단위 관람객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주창현 자치행정과장은 "남산 힐링음악회를 통해 군민들이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며 마음의 휴식을 얻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음악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본 공연 외에도 화순군문화관광재단과 연계한 로컬힙 프로젝트 '하루, 남산' 가족 참여형 체험 부스 프로그램이 오후 3시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스트레이트뉴스 전남=문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