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에서 광복절 연휴를 만끽하자"

워터워 물총대전, 로랜 워터밤 등 여름 시즌 공연 운영

2025-08-13     김태양 기자
경남로봇랜드가 80주년 8.15 광복절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로봇랜드, 광복절 기념 불꽃쇼
뮤지컬 등 다양한 행사 진행

경남로봇랜드재단은 80주년을 맞이한 광복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고객 감동을 선사한 뮤지컬 공연부터 불꽃쇼까지 로봇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로봇랜드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의 광복절 연휴를 꽉 채운 다양한 공연을 마련했다.

광복절 당일인 15일은 지난해에 큰 인기를 받은 뮤지컬 공연 ‘그 날의 함성’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뮤지컬 공연은 여름시즌 콘셉트에 맞게 워터워 공연으로 운영된다. 그 날의 감동과 함께 시원한 로봇랜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연휴 기간동안 로봇랜드를 대표하는 콘텐츠 중 하나인 불꽃쇼도 함께 펼쳐진다.

이번 불꽃쇼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16일 토요일 밤에 로봇랜드 밤하늘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불꽃쇼는 특수 안경을 착용하면 불꽃을 특별한 하트 모양으로 볼 수 있다.

로봇랜드의 하트 불꽃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로봇랜드 여름시즌 축제의 시원한 무대 역시 연휴기간 동안 진행된다.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물총대전, 로봇랜드 전역을 누비는 ’워터슈팅카‘, 로봇랜드에서 즐기는 EDM 파티 ’로랜 워터밤‘ 등이 준비돼 있다.

로봇랜드 여름축제 공연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경남=김태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