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가을 맞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가족친화 경영 강화

2025-09-11     함영원 기자
에쓰오일(S-OIL) 가족 초청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가족들이 울산 공장 본관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S-OIL)이 가을을 맞이해 오는 12일까지 1박 2일간 임직원의 자녀를 초청해 회사를 소개하는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가족친화 경영과 조직문화 개선의 일환으로 임직원 가족에게 회사를 소개하고 직접 방문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족 초청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상반기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40여 명의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해 본사 사옥과 마곡 산업단지 내 TS&D 센터, 울산 소재 온산 공장을 둘러보고 미래의 성장동력인 샤힌 프로젝트 건설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또 임직원 자녀들에게 유익한 학습과 체험활동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여의도에 있는 국회와 KBS 견학, '꿈과 진로 찾기' 특강, 서울달 열기구 탑승 등의 1박 2일 일정이 준비돼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회사에 방문해 가족애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회사의 소속감을 느끼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함영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