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언셀프2025서 지속가능 가치 전한다
2025-10-13 김세헌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오는 19일 홍대 라이즈호텔에서 열리는 지구와 동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축제 ‘2025 언셀프(UNSELF)’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언셀프’는 패션문화 매거진 오보이(OhBoy!)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구의 미래와 동물과의 공존을 주제로 한 지속 가능한 문화 축제다. 2023년 첫 개최 이후 매년 높은 호응을 얻으며 자리 잡았고,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다. 후지필름은 이번 축제를 통해 책임 있는 소비 확산과 친환경 가치 실천에 동참한다.
올해 언셀프는 ‘지구와 동물을 위한 이타적인 놀이터’를 콘셉트로 패션, 음악, 예술,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굿브랜드 빅마켓, 셀러브리티 애장품 전시, 이타적 토크쇼, 뮤직 라운지, 가족 사진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배우 김효진, 정해인, 이엘, 최강희 등도 참여해 공존의 메시지를 전한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행사 현장에서 X100VI, X-T5 등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를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약 2000만 원 전액을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한다. 기부 참여 고객에게는 응모권이 제공되어 행사 자체가 나눔의 장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