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부동산 '톡톡'] 원스탑 강소형 오피스텔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주엽역 일대 20년만에 소형 545실 분양 '희소성'에 투자가치 주목

2019-08-09     한승수 기자
KB부동산신탁이 관리형 토지신탁으로 시행하는 '주엽역 삼부르네상스'오피스텔 단지 투시도

[스트레이트뉴스=한승수 기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역 초역세권에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오피스텔 단지를 선보였다.

9일 아파트투유는 KB부동산신탁이 전용면적 13~48㎡의 소형 오피스텔 551실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이 오피스텔의 분양가는 3.3㎡당 분양가는 897~2,230만원(계약면적 기준)이다. 공급 실이 가장 많은 전용 23㎡형의 분양가는 2억717~2억1,160만원에 달한다.

이 오피스텔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주엽역과의 지하 직결통로에다 단지 내 다양한 상가 등으로 원스톱 교통과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또 주엽역 일대에 20년만에 들어서는 첨단 소형 오피스텔로 1~2인 가구의 투자의 가치가 돋보인다.  오피스텔마다 각종 가전제품의 무상 풀옵션과 시스템 수납공간, 풀퍼니시드 등을 탑재, 실속을 중시하는강소형 주거 겸용 오피스텔이다.

주엽역 J 부동산중개사는 "일산서구 주엽역과 대화역 일대에는 노후 오피스텔이 있으나 전철에 직결되는 최신 소형 오피스텔은 이 단지가 처음이다"며"킨텍스 일대에 조성 예정인 CJ 라이브시티, 고양 방소영상 벨리, 일산 테크노벨리 등에서 창출 예정인 25만명의 일자리까지 감안하면 투자가치는 더 높아질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주엽역 삼부르네상스'는 지하 7층, 지상 11층에 2개 동으로 오피스텔과 상가, 근린생활시설 등이 동시 들어서는 복합시설이다. 모든 오피스텔에 1대씩의 주차공간이 주어진다.

이 오피스텔은 KB부동산신탁이 토지형 관리신탁으로 시행하는 사업으로 시공사는 삼부토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