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포함 밴드 YB, 박진감 넘치는 연주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락밴드’ 면모 아낌없이 선보여
오는 16일 오후 6시 출시 예정

▲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첫 번째 OST ‘SILENCE’, YB 연습실 라이브 영상 선공개 / 사진제공= SBS ‘모범택시’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대한민국 락을 대표하는 최고의 밴드 ‘YB’가 참여한 ‘모범택시’ 첫 번째 OST ‘SILENCE’ 연습실 라이브 영상이 일부 공개됐다.

지난 12일(월)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는 ‘모범택시’ 첫 번째 OST ‘SILENCE’의 연습실 라이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윤도현을 포함한 밴드 YB는 박진감 넘치는 연주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락밴드의 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였다.

YB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OST Part.1 ‘SILENCE’는 4월 16일 오후 6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드라마 첫 회에서 윤도현의 특별출연을 통해 이미 드라마 OST 가창자임이 밝혀지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모범택시’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