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인 매치’ 진태호와 몽골의 뷰렌저릭이 라이트급 경기에서 격돌

▲ 더블지(DOUBLE G)FC 09 포스터 / 사진제공= 더블지FC
▲ 더블지(DOUBLE G)FC 09 포스터 / 사진제공= 더블지FC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더블지(DOUBLE G)FC는 오는 3일(금)에 공식 넘버링 대회인 더블지FC 09 대회를 대구 북구 인터블고 엑스코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블지FC 09 대회는 첫 지방대회로 대회장에는 TFC 손영삼 부대표가 맡았다.

2021년 들어 더블지FC는 3월에 더블지FC 06, 6월에 더블지FC 07, 더블지FC 08 등 세 차례의 넘버링 대회를 개최했다.

당초 더블지FC 09 대회는 9월 4일 대구실내시민운동장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여러 가지 일정과 코로나 시국 등 다양한 상황 등을 고려해 일정을 하루 앞당겨 대구 인터블고 엑스코 호텔로 새 대회 장소가 정해졌다.

여기에 대구대회는 더블지FC 이지훈 대표와 손영삼 대회장이 만들어낸 쾌거로 이번 대회를 계기로 삼아 매년 2번 정도의 지방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8경기로 치뤄지는 이번 대회는 메인 매치로 신승민과 문기범이 페더급 잠정 타이틀을 놓고 격돌한다.

또한 코메인 매치에서는 진태호와 몽골의 뷰렌저릭이 라이트급 경기에서 맞붙는다.

더블지FC 이지훈 대표는 “TFC 부대표인 손영삼 대회장님께 감사말씀을 전한다”면서 “이번 대회를 여는 대구는 손영삼 대회장의 홈그라운드인 만큼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말하며 손대회장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고, “이번 대구대회도 화끈한 승부를 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이번 대회가 첫 지방대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더블지(DOUBLE G)FC 09 포스터 / 사진제공= 더블지FC
▲ 더블지(DOUBLE G)FC 09 포스터 / 사진제공= 더블지FC

더블지FC 09 대진표는 다음과 같다.

1경기, 밴텀급(61.8KG) 박치우(코리안탑팀) vs 박상현(MMA STORY)

2경기, 페더급(65.8KG) 허선행(팀매드) vs 매수혁(천안MMA)

3경기, 미들급(84KG) 김동건(코리안탑팀) vs 박정민(팀매드)

4경기, 계약체중(95KG) 장범석(팀한클럽) vs 윤재웅(팀혼)

5경기, 웰터급(77.2KG) 김준교(킹콩짐) vs 정윤재(싸비MMA)

6경기, 웰터급(77.2KG) 최우혁(썬짐) vs 정세윤(코리안탑팀)

7경기, 라이트급(70.4KG) 뷰렌저릭(더블지) vs 진태호(코리안탑팀)

8경기, 페더급(65.8KG) 잠정 챔피언 결정전 신승민(썬짐) vs 문기범(팀매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