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3시 반...'적정한 삶' 주제로 유튜브 생방송

고객 유무 상관없이 사전 참가신청시 무료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1일 오후 3시30분 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이번 강연에서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를 초빙, 그의 저서 ‘적정한 삶’을 주제로 명사특강을 진행한다.

김경일 교수는 팬데믹 사태에서 인류가 나아가야할 방향이 ‘적정한 삶’이라고 강조한다. 그는 우울과 분노가 익숙한 이 시대에 앞으로 우리가 어떤 삶을 추구해야 할지에 대해 강연 할 예정이다.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매월 무료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상관없다.

진웅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위드 코로나로 변화하는 요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행복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을 명사특강으로 준비했다”며, “불안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건네는 인지심리학의 위로를 통해 행복하고 풍요로운 100세시대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NH투자증권 산하 생애자산관리, 금융투자교육 등 100세시대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토탈 플랫폼을 지향한다.

서울대와 100세시대 인생대학 운영, 매거진 THE100 발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경일 교수 초빙 특강을 안내하는 NH투자증권 모델 걸그룹 '오마이걸'(제공=NH투자증권)
김경일 교수 초빙 특강을 안내하는 NH투자증권 모델 걸그룹 '오마이걸'(제공=NH투자증권)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