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수능 합격기원 '라이스 크리스피 바' 선물세트 출시
농심켈로그, 수능 합격기원 '라이스 크리스피 바' 선물세트 출시
  • 이태희 기자 (babydo@hanmail.net)
  • 승인 2017.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는 오는 16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라이스 크리스피 바 2종’이 담긴 수능 특별 선물세트를 8일부터 모바일 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수능 시즌을 맞아 출시된 특별 선물세트는 영양으로 인기가 좋은 라이스 크리스피 바 오리지널과 라이스 크리스피 바 초코맛 각 6개가 담겨 총 12개로 구성됐다.

특별패키지는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만한 한 눈에 들어오는 문구와 디자인이 적용되어 맛은 물론 재미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바 2종은 쌀을 구워 만든 라이스버블에 향긋한 마시멜로우와 초콜릿을 넣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어 시간에 쫓기거나 컨디션 조절이 필요한 수험생 간식으로 제격이다.

기운이 넘치는 호랑이 토니 캐릭터와 함께 라이스 크리스피의 잘 달라붙는 쫀득한 식감을 살려 시험에도 잘 붙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패키지에 재치 있게 담았다.   
 
농심켈로그 E-커머스 부서의 김혜진 부장은 “새롭게 선보인 수능 특별 선물세트는 켈로그에서 출시한 최초의 수능 기념 시즌 한정 패키지이다” 며 “중요한 시험을 앞둔 가족 또는 친구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달콤한 영양으로 기운을 북돋아 주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