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10만원, 월 이용료 15만원... 저렴한 이용료 반해 최고의 입지와 시설 자랑
농업인 및 농업인 자녀 대학생 대상, 1월 3일(수)부터 18일(목) 까지 온라인 접수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에서 운영하는 서울시 용산구 소재 ‘한국마사회 장학관’의 2024년 상반기 입주생을 모집한다. 장학관은 용산역 근처 기숙사 형태의 공간으로 지난 2019년 2월 개관했다.

한국마사회 장학관은 농업인 또는 농업인자녀로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복학예정 포함) 학생이 선발대상이다. 이용료는 1개월 15만원(1인실은 24만원), 보증금은 10만원으로 저렴하며 한강 조망이 가능한 것은 물론 용산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까지 겸비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장학관은 네트워킹이 가능한 공용 휴게실, 신작 등 다양한 도서가 마련된 스마트 도서관과 독서실, 체력 단련실, 스터디 소모임실 등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2024년 상반기 입주생 모집 기간은 2024년 1월 3부터 1월 18일까지며,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에서 운영하는 서울시 용산구 소재 ‘한국마사회 장학관’의 2024년 상반기 입주생을 모집한다.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에서 운영하는 서울시 용산구 소재 ‘한국마사회 장학관’의 2024년 상반기 입주생을 모집한다.

[스트레이트뉴스 고우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