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까지 신한SOL뱅크에서 참여

신한은행은 전세자금대출을 신한SOL뱅크를 통해 옮기는 고객에게 1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전세자금대출을 신한SOL뱅크를 통해 옮기는 고객에게 1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전세자금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시행에 맞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전세자금대출 갈아타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뱅크’ 또는 ‘영업점’을 통해 다른 금융기관 전세대출을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로 갈아탄 고객이 응모할 수 있으며 ‘신한 SOL뱅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전세자금대출 갈아타기’를 완료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29일까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전세대출 관련 대환대출 인프라 서비스 확대를 맞아 고객들의 이자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전세자금대출 갈아타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하고 더 나은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는 ‘신한 SOL뱅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비대면 신청이 어려운 고객은 영업점 창구를 이용하면 된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