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은 16일 부산 서면거리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알리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남부발전은 캠페인 참여 시민들에게 담요와 에코백을 전달하며 에너지 절약 실천을 독려했다.

또한, SNS를 통한 홍보, 지역 소외계층 대상 에너지 물품 나눔 활동, 지역 산단 에너지 자급자족 인프라 구축 사업 등 다양한 에너지 절약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올 겨울 지속적으로 강추위에 따른 난방기기 사용이 늘어난 가운데 국가적인 에너지 절약 정책에 전 국민의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남부발전도 동계 전력수급 대책기간 동안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함께 에너지 절약을 위한 전방위적인 노력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에너지 절약은 국가 경제와 환경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남부발전의 캠페인은 시민들에게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남부발전 임직원들이 16일 ‘문 닫고 난방’ 등 효율적 에너지 사용을 위한 가두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남부발전 임직원들이 16일 ‘문 닫고 난방’ 등 효율적 에너지 사용을 위한 가두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고우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