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형퇴직연금 신규·계좌이체·추가입금 고객 대상

국민은행은 4월 말일까지 IRP(개인형퇴직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제공.
국민은행은 4월 말일까지 IRP(개인형퇴직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오는 4월 30일까지 ‘갑진(甲辰) 출발, KB국민은행 IRP로 시작하세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상 고객은 이벤트 기간 중 IRP(개인형퇴직연금) 신규 및 계좌이체 또는 추가 입금한 고객이며, 대상 상품은 ▲KB퇴직연금 TDF상품 전체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 상품(초저위험제외)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방식으로 운영된다. 

먼저 50만원 이상 개인형IRP를 신규 가입하거나 타 금융사 퇴직연금을 KB국민은행으로 계좌이체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기존 KB국민은행 개인형IRP 보유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100만원 이상 추가 입금 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앞선 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300만원 이상 신규·계좌이체 또는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30명에게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2명) ▲애플 워치 시리즈 9(4명) ▲신세계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24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에는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개인형 IRP로 은퇴자산을 준비하시고, 연말정산 시 절세 혜택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연금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