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미만 대상 주니어채용관 함께 열어

토스뱅크 제공.
토스뱅크 제공.

토스뱅크는 오는 25일까지 은행 및 금융권 경력자 대상으로 대규모 비개발 직군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상품 기획 ▲사업&전략 ▲컴플라이언스 및 재무 ▲위험관리 ▲상품&서비스 운영 ▲경영지원 등 6개 부문 30개 직군에서 약 4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직무 인터뷰 ▲문화적합성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직무 및 문화 관련 두 차례의 인터뷰는 모두 화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지 약 한 달 정도 소요 예상된다. 

이번 채용에서는 5년차 미만의 은행원 및 금융 주니어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 채용관도 함께 오픈한다. 5년차 미만의 주니어 경우에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내용을 기반으로 토스뱅크에서 적합한 포지션을 찾아 제안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로운 은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공급자가 아닌 사용자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토스뱅크와 함께 새로운 성장과 발전을 하고 싶은 많은 분들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뱅크 채용 홈페이지에는 토스뱅크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개발한 현업자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생생한 영상 콘텐츠가 게재됐다.

[스트레이트뉴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금융 #토스 #토스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