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2016년 콜드 브루를 론칭한 이후 매년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하며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초록빛 비주얼이 인상적인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더욱 가볍게 돌아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생동감 있는 색감의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봄날 피크닉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