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여름 시즌 이탈리아를 느낄 수 있는 베니스 전세기 특별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여름 성수기 시즌을 겨냥한 이번 기획전은 오는 6월 6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주 목요일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 베니스 왕복 직항을 이용하는 이탈리아 일주와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이탈리아 완전 일주 9일'은 아시아나 항공 탑승으로 장시간 이동의 지루함과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노쇼핑, 노옵션에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하여 보다 편안하고 여행에 집중을 할 수 있다.

이탈리아 완전 일주 상품답게 5대 대표 도시 로마,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바티칸시국을 비롯해 인기 관광지인 돌로미테, 피사, 산마리노 공화국, 판테온 신전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이탈리아 특유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콜미 바이 유어 네임'의 배경지이자 호수로 둘러싸인 신비로운 중세 마을 시르미오네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선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50곳 중 1위 포지타노를 비롯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선정된 절벽 위 로맨틱 다섯 개의 마을 친퀘테레, 올리브 물결이 장관인 평화로운 시골 평원 발도르차 등을 방문한다.

또한 전세기 특전으로 이탈리아 3대 인기 옵션인 로마 벤츠 투어와 베니스 수상 택시&곤돌라를 비롯해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 등의 현지 특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