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요뜨 후루트링. 농심켈로그 제공
비요뜨 후루트링. 농심켈로그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농심켈로그가 서울우유와 함께 ‘비요뜨 후루트링’을 선보이며 상큼한 과일 맛 시리얼인 후루트링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비요뜨 후루트링은 농심켈로그의 스테디셀러 후루트링과 대표적인 토핑 요거트인 비요뜨가 만나 향긋한 과일 맛 시리얼과 달콤상큼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후루트링과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하나의 패키지에 담겨 맛, 향, 식감, 비주얼, 그리고 편리성까지 모두 갖춘 팔방미인 제품이다.

서울우유는 지난 2004년 국내 최초로 비요뜨를 출시하여 토핑 요거트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꾸준히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요거트와 토핑이 하나의 용기에 들어있어 일명 ‘꺾어 먹는 요거트’로 잘 알려진 제품으로 서울우유 1급 A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거트에 시리얼, 초코링, 베리믹스 등 다양한 토핑을 혼합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바삭한 과일 맛 시리얼과 부드러운 요거트의 맛있는 조화로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 시킬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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