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시원스쿨의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다음달 1일까지 ‘빅토익 기초영문법’, ‘빅토익 Part7 기초’ 교재를 선착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와 시원스쿨랩의 토익 입문 대표 강사인 켈리(Keylly)가 공동 집필한 ‘빅토익 기초영문법’은 국내 유일 토익에 최적화된 영문법 기본서로 토익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출제 빈도순으로 학습 커리큘럼을 구성해 최단기간 토익 기초영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다.

‘빅토익 Part 7 기초’ 도서는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유독 PART 7에만 취약한 학습자를 위해 토익 기출 문제 빅데이터를 분석해 만든 토익 독해 입문서다. 신토익 Part 7에 출제되는 15개의 지문 유형을 분석해, 각 지문에서 자주 등장하는 어휘와 표현을 선별, 출제 빈도 순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빅토익 기초영문법’과 ‘빅토익 Part7 기초’는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시원스쿨랩의 빅토익 시리즈 도서로, 적은 학습 분량으로도 단기간에 토익 점수 상승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겨울방학 토익 시험 준비로 분주한 수험생들의 시간과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두 교재는  토익 입문자들이 어려워하는 문법과 독해 영역의 기초부터 실전 노하우까지 마스터할 수 있어 단기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