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 오늘과 내일 전국 날씨예보(일기예보)에 따르면, 내일 전국이 대체로 흐린 날씨 보이고 오후 한때 경기동부, 강원영서와 산지, 충청도, 남부내륙에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 강원영서와 산지에는 비 또는 눈이 올 것으로 예보됐다.

12일 내일 전국 대체로 흐린 날씨 보이는 가운데 낮 한때 빗방울이 떨어지는 날씨 전망된다.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전국이 대체로 흐린 날씨 보이고 오후 한때 경기동부, 강원영서와 산지, 충청도, 남부내륙에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 강원영서와 산지에는 비 또는 눈이 올 것으로 예보됐다.

내일 예상강수량은 경기동부, 강원영서와 산지, 충청도, 남부내륙, 울릉도, 독도 5㎜ 등이다.

내일 강원영서와 산지에는 1㎝ 눈도 쌓일 것으로 예상된다.

내일 전국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단 오전에는 중부지역에서, 오후에서는 남부지역에서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의 미세먼지 농도 날씨 되겠다.

내일 기온은 평년보다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날씨 되겠다. 

내일 전국 아침 기온 서울 3도, 인천 4도, 수원 2도, 춘천 1도, 강릉 5도, 청주 2도, 대전 4도, 전주 4도, 광주 4도, 대구 5도, 부산 7도, 제주 8도 등의 날씨가 전망된다. 

전국 낮 최고 기온은 서울 9도, 인천 8도, 수원 9도, 춘천 9도, 강릉 14도, 청주 11도, 대전 12도, 전주 12도, 광주 14도, 대구 15도, 부산 15도, 제주 16도 등의 날씨 예상된다.

기상청은 내일 오후부터 밤 사이 남부 지방 중심으로 돌풍과 천둥번개가 치는 날씨 예상이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