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시원스쿨 제공=스트레이트뉴스

[스트레이트뉴스] 기초영어 전문 시원스쿨이 지난달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 '이시원의 귀로듣는 영단어' 채널을 오픈하고 음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에 연재되는 이 채널은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 오픈 2주 만에 643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네이버 오디오클립 ‘주목받는 채널’에 선정됐다.

채널은 영어 단어를 눈으로 보고 외우는 것이 아닌 오디오를 통해 들으며 습득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교육 서비스다. 시원스쿨은 영어 왕초보자들이 영어회화의 기본인 어휘력 향상을 통해 영어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본 채널을 론칭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오랜 시간 영어를 공부하고도 영어로 말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영어의 기본기가 부족하기 때문”이라며 “영어회화의 기본인, 어휘력을 탄탄히 갖춰야만 영어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시원의 귀로듣는 영단어'에서는 꼭 알아야 하는 필수 영단어와 단어별 활용법까지 배울 수 있어 기초 어휘 완성은 물론 실전 영어회화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채널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시원스쿨’ 또는 ‘영단어’를 검색하거나 ‘카테고리’에서 ‘어학채널’을 선택한 후 ‘영어단어’를 클릭하면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