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오는 22일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부사장인 디자이너 정구호씨와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며 ‘뉴 제이에스티나(NEW J.ESTINA)‘ 의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제이에스티나는 올해 1월 디자이너 정구호를 영입해 브랜드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새로운 BI와 브랜드 컬러를 적용했으며, 브랜드를 상징하는 티아라 심볼과 로고도 젋고 모던하게 교체했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은 브랜드 고유 정체성에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젊은 감각을 담은 것은 물론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급화와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표현했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는 정구호 부사장은 새롭게 변화된 주얼리, 핸드백, 뷰티 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는 이탈리아 공주이자 불가리아 여왕이었던 `조반나`를 브랜드 초창기 뮤즈로 삼았다. 이번에는 그녀의 2세인 가상 인물 `조엘`이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며, 1020세대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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