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전 과목의 수학 필수 개념 다양한 팁과 예제로 총정리

입시교육업체 이투스교육은 이투스와 EBS의 이미지 강사와 함께 수학 전 과목의 필수 개념을 한 권에 정리한 ‘이미지 수학공식집’ 을 오는 27일 출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미지 수학공식집’은 수학 전 과목(수학(상), 수학(하), 수학1, 수학2, 미적분, 확률과 통계, 기하)의 필수 개념과 공식, 예제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책에 담아낸 수학 공식집이다.

헷갈리는 수학 공식을 매일 들고 다닐 수 있는 크기의 책으로 제작해 수험생들이 틈날 때마다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미지 수학공식집’은 공부를 하면서 수학 공식을 한 번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수록된 모든 세부 과목의 개념번호를 ‘사전식’으로 연결해 제작됐다.

또 수학 전 과목의 필수 개념 정리와 이해를 돕기 위한 개념 적용 예제가 수록돼 있다.

개념이 중요하게 사용될 때 필요한 팁(TIP)인 ‘미지톡’과 용어 정리, 추가 설명 등의 첨삭 설명도 포함돼 있다.

‘이미지 수학공식집’은 지난해 2009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출시 된 ‘수능별 수학공식집’을 2015개정교육과정을 기준으로 제작한 개정판이다.

2015개정교육과정을 충실하게 반영하고, 공식의 단순 나열이 아닌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를 대폭 늘려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밖에 개념마다 이미지 강사의 강의 연계 QR코드도 제공한다. QR코드를 이용하면 이미지 강사의 개념 클립 강의와 연계해 공부할 수 있다.

한편, 이투스교육은 ‘이미지 수학공식집’ 출간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온라인 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수학공식집’ 출간 소식 공유 후 해당 URL을 등록하거나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에어팟, 이미지 수학공식집, GS25 모바일상품권 3천원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이투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이달 중순부터는 이투스북 공식 인스타그램, 이투스밴드 등 SNS에서도 미션 수행자 중 추첨을 통해 ‘이미지 수학공식집’(1인 1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북 홈페이지 또는 이투스북 인스타그램 계정, 이투스밴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