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지식 일반인에게 무료특강으로 사회 공헌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 부동산학과는 우리나라의 온·오프대학 중 유일하게 부동산에 대한 지식의 사회적 나눔을 실천, 사회공헌에 나서고 있는 서울사이버대를 대표하는 학과다.

무료로 양질의 강의를 개설함으로써 부동산 실무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에게 부동산에 관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0월 19일과 11월 2일에 서울사이버대학교 인천 학습관에서 2회에 걸쳐 스마트폰 200% 활용법에 관한 특강을 진행한다.

수강대상은 서울사이버대 전 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및 타 사이버대학교 모든 재학생, 스마트폰 활용법과 부동산 빅데이터 분석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등이다.

수강신청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10월 19일에 진행되는 강의 1회차에는 스마트폰 활용법 기초(부제: 한계가 없어진 스마트폰 부동산활용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며, 11월 2일에 진행되는 2회차 강의에는 스마트폰 활용법 응용(부제: 빅데이터를 이용한 부동산 앱 활용법)에 대해 강의가 이뤄진다.

이번 교육과정은 단기간에 스마트폰 200% 활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사례중심으로 구성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김동환 교수(학과장)는 " 4차산업시대에 부동산산업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교육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 학과"라며 “앞으로도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의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을 통한 무료 교육기회를 제공, 지식의 사회적 나눔을 통한 교육 공헌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