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가 중요되는 사회적인 분위기 탓에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과 서구적인 갸름한 얼굴이 선호되고 있다.

사람의 첫인상을 보고 나이를 판단하는데 있어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얼굴 주름이라 말할 수 있다. 얼굴에 주름이 많거나 탄력이 떨어져 피부가 늘어진다면 동안 얼굴과는 멀어질 수밖에 없다. 또한 얼굴 탄력 저하와 주름은 심할 경우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게 만들기 때문에 이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얼굴 주름에 대한 고민은 비단 중장년층만의 고민이 아니다. 최근에는 2030 세대 젊은 층에서도 주름과 탄력 저하로 안티에이징 화장품 사용부터 보톡스와 필러 같은 쁘띠 시술까지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고 있어 시선이 모이고 있다. 최근에는 시술 후에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간적 부담이 적은 실리프팅 시술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실리프팅 시술 같은 경우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실을 처진 피부에 자입한 뒤 잡아당겨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잡아당겨주는 방법으로 즉각적인 피부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적인 실리프팅 시술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 버전인 골막고정리프팅 같은 경우 피부 가장 아래층인 골막층까지 매선을 자침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앞서 기존 리프팅 시술 같은 경우 매선을 피부 한 층에만 자입해 고정시켰다면 골막고정리프팅은 다양한 종류의 매선을 피부층의 근막, 스마스층, 골막층 등 3부위 동시에 자입해 함께 걸어 당겨줌으로써 진피층의 재생은 물론 근육층의 탄력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분비가 더욱 원활하게 발생해 볼륨, 리프팅, 탄력 등의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 턱살과 목주름, 볼살, 이마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해 리프팅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만약 갸름한 얼굴 라인을 위해 브이라인리프팅으로 턱살 빼는 법이

다만 시술 시 의료진이 진료에 대한 이해도와 자가 조직 재생 및 증식의 원리를 명확히 알고 있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관련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해야 한다.

정미림 '동백미즈한의원' 원장은 "피부 노화나 연령에 따라 시술 방법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시술 전 의료진의 진료 경험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