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 관련 두 번째 퀴즈가 등장했다.

4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난연 매트리스가 아닌 일반 매트리스는 침실 내 화재를 대형화재로 키울 수 있는 □□□□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번 불이 붙으면 빠르게 연소하며 인체에 매우 해로운 유독가스를 배출해 실내 전체가 폭발적으로 불꽃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일으켜 치명적인 인명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불쏘시개'이다.

이어진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 생산시스템에서 생산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제 기준 ISO 12949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 KS F ISO 12949 기준을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자체'이다.

또 다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자체 □□□□□에서 생산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제 기준 ISO 12949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 KS F ISO 12949 기준을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생산시스템'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을 검색해 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