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장수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 핼러윈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 장수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 핼러윈 프로모션 진행
  • 이정훈 기자 (lee-jh0707@hanmail.net)
  • 승인 2019.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탕 모으기, 유령을 찾아라 등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핼러윈 한정 코스튬 ‘루시퍼의 사역마’, ‘미카엘의 사도’ 2종 출시
핼러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모바일 낚시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핼러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게입빌은 전 세계인의 축제로 자리 잡은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피싱마스터는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인기 상승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선 내달 4일까지 ‘핼러윈 사탕 모으기’, ‘유령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핼러윈 사탕 모으기 이벤트는 낚시터에 풀린 ‘사탕’ 아이템을 모으면 특별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유령을 찾아라’는 핼러윈 호박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유령 복장을 한 물고기들 사이에서 진짜 유령을 찾으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에 등장하는 핼로윈 이벤트 보스인 헤노두스를 잡으면 특별한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다.

내달 8일까지는 낚시터에 호박을 나르는 핼러윈 콘셉트의 강력한 괴어가 등장하는데 이 호박 괴어를 잡으면 ‘레전드 만능승급젬’, ‘강화의 정수’, ‘합성의 정수’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종의 핼러윈 기념 한정 코스튬도 등장한다.

한정 코스튬은 신비로운 날개를 가진 ‘루시퍼의 사역마’, ‘미카엘의 사도’로서 올림푸스 낚시터에서 잡을 수 있는 ‘히드라’의 입질율을 증가시키고 얼티밋 보석을 장착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8년 차를 맞은 스테디셀러다.

틸트 기능을 이용해 찌를 던지는 조작법,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달되는 낚시의 손맛을 살려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얻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