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스트레이트뉴스 송지혜기자]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를 언급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는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출연해 그동안 꺼내지 못한 속내를 이야기했다.

이날 레이디스코드 소정은 “저는 그날(2014년 9월 교통사고) 이후로 나에게 9월 3일은 ‘그냥 내 생일이 아니구나’라고 생각하고 있다. 왜냐하면 축하받아야 될 날이 아니니까. 오전엔 언니들(고(故) 고은비, 권리세) 보러갔다가 저녁에 생일파티하면 이상하지 않냐”라고 말했다.

소정은 "그 주간이 힘들다. 뭔가를 하기가 힘들고 하면 안된다는 생각도 있고. 생일은 슬픈 날이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멤버들이 너무 힘들어하니까. 꿈에 나오고.. 근데 저는 이상하게 꿈을 안 꿨다. 꿈에 안 나오더라.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너무 실감하지 못해서 그랬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애슐리는 “네가 너의 생일을 온전히 무거운 마음 없이 좀 더 행복한 생일을 보냈으면 좋겠거든”라며 “우리도 조심스럽고 어려워”라고 털어놨다.

이에 소정은 “저는 왜 못했냐면, 나보다 둘이 더 힘든 걸 아니까 말을 못하겠는 거다. 그냥 나는 모르지 않냐. 못 보지 않았냐. 두 사람이 더 힘들 거니까”라며 “기억이 안 나면 좋겠는데 기억이 날 거 아니냐. 그게 너무 힘들 것 같았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를 듣던 애슐리는 “우리는 다행히도 크게 안 다쳤는데 너는 진짜 크게 다쳤지 않냐”라며 소정을 먼저 걱정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