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스트레이트뉴스]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가 여수광양항만공사, 대중소기업농업협력재단과 지난 8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1일 공사 임직원 전용 동반성장몰을 구축했다.

이들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동반성장몰을 활용해 공사 임직원의 자율적 구매, 공사 수요물품 조달, 전용 복지포인트인 동반성장포인트 배정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동반성장몰은 대기업‧공공기관‧지자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배정된 복지포인트를 활용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된 온라인 쇼핑플랫폼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의 동반성장몰을 통해 여수광양항만공사 임직원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소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중소기업은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지난 2018년 동반성장몰 사업을 시행한 이후 중소기업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시스템 개선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특히 내달부터 아임스타즈를 통한 동반성장몰을 입점신청이 가능해져 중소기업의 입점 및 판매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에서 동반성장몰 입점 가능여부를 자가 진단하고 서류 제출을 통해 편리한 입점 신청이 가능하다. 동반성장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입점 절차는 아임스타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