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젠 전해수기가 KBS의 신규 예능 '개는 훌륭하다'의 공식 제작지원을 한다 밝혔다.

개는 훌륭하다는 반려견 훈련사로 유명한 강형욱과 반려견 훈련사가 되고자 하는 이경규, 이유비가 출연하는 KBS2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 사람은 전국을 돌며 다양한 반려견을 만나고, 반려견을 이해해 반려견과 반려인이 모두 훌륭해지도록 돕는 방송으로 방송을 통해 각종 펫티켓을 알리며, 한국형 반려견 문화에 대해서도 고민하기 위해 기획됐다

바우젠은 전해수기 시장 1위, 홈쇼핑 6회 연속 매진, 홈쇼핑 디지털·가전 부문 방송 상품 1위 등 다양한 매체에서 1위를 석권하였으며,수돗물을 빠르게 전기 분해해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상태의 물로 변환하는 기기로 각종 방송에 등장해 실시간 검색 1위를 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나수돗물을 담아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전기분해를 통해 전해수가 만들어지며 이렇게 만들어진 전해수는 살균 및 탈취가 필요한 곳에 사용하며, 전기분해된 물은 세척뿐 아니라 잔류농약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

바우젠은 국가 공인 기관에서 실시하는 국제규격항미생물 시험 설비를 완비한 자체 연구소의 전문 연구진이 오랜 연구로 개발했다. 99% 살균 및 탈취 성능 외에도 자극성 테스트를 진행,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현재 바우젠의 광고 모델은 배우 한혜진과 훈련사 강형욱으로 지상파 TVCF 및 전국 극장 광고를 진행 중이다. 강형욱은 '개 전문가'로 잘 알려진 반려견 훈련사로, 개와 친하게 살아온 유럽의 훈련 방식을 한국에 전파했다. 또 현실적이면서 따뜻한 조언과 풍부한 전문 지식으로 평판이 높다.

바우젠 전해수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