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등 일상에서 밀접하게 사용 중인 가구에서 인체에 유해한 ‘라돈’ 성분이 검출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 사이에 친환경 가구 브랜드가 인기다.

이런 가운데 친환경 가구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구 브랜드가 있다. 바로 ‘라오메뜨 가구’다. 본사에서 직접 라돈 측정기를 보유 중이며, 라돈 수치를 주기적으로 측정해 친환경 가구들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실제 라돈 수치 측정 결과,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보다 낮은 0.15pCI/L의 수치가 검출돼 신뢰를 더한다.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다.

라오메뜨 가구는 김해점과 인천점, 파주점, 포천점 4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수준 높은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판매해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파격적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체 할인 행사를 진행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게다가 2019 블랙프라이데이가 11월 23일부터 12월 1일까지 파격 할인, 김해주촌 두산위브더제니스, 부산 시청역 비스타동원 입주 예정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이벤트 최대 70%, 공동구매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자인과 품질을 동시에 잡은 라오메뜨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다.

현재 김해점에서 판매 중인 세라믹 식탁의 경우, 방송인 이상민이 집에서 사용하는 모습이 일요일 저녁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면서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김해점을 방문해 직접 가구를 구매한 고객이 후기를 입주 카페에 남기면, ‘골드 펩타이드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가운데 원하는 아이템 한 가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쿠아텍스 쿠션은 실용성이 좋아 인기다. 주요 소재로 방수코팅 처리를 한 원단이 사용돼 쿠션에 물을 쏟아도 치우는 것이 수월하다. 차별화된 디자인도 장점이다. 현재 해당 제품은 거실 소파 잇(it)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현장에서 직접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상당하다. 신혼부부 및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인기가구를 출시 중이며,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식탁, 거실장, 테이블, 침대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구 구매 계획이 없이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 가운데 상당수가 제품의 우수함을 직접 경험한 후 현장 구매를 결정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최신 가구 동향을 확인할 수 있고, 구매 후기 작성 시 실용성을 갖춘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 문의하는 고객이 상당하다”라며 “매장을 직접 방문한 후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방문 소비자들의 비중이 급증하는 추세로, 사은 이벤트에 관심을 나타내는 소비자도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