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가 미국 LA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in LA'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브랜드K' 제품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4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롯데그룹이 공동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뷰티, 패션, 생활 등 국내 중소벤처기업과 스타트업 기업 약 80개사가 참여해 LA 현지 바이어들에게 제품을 선보였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브랜드K' 총 10개 제품을 소개했으며 뷰티, 주방용품과 그리고 건강한 먹거리 등을 알렸다.

뷰티제품에서 선보인 제품은 ㈜헤어프랜드의 '몬드글락'이다. 염색제를 넣고 쓱쓱 빗어주면 염색이 셀프헤어 염색기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셀프로 염색을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브랜드K 론칭쇼에서 이미 제품의 우수성이 검증됐던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 TM 물분크림’ ▲엔앤비랩 MAXCLINIC 오일폼 클렌져 ▲크리에이티브위드사의 두피케어 ‘키라이나 샴푸’ ▲㈜에이엔피인터내셔널의 ‘마이얼스데이 모이스춰라이징로션’이다.

생활용품으로는 ▲요리의 불편함을 해결해준 제이엠그린의 ‘더블세이브 도마’ ▲㈜휴비딕 ‘비접촉식 체온계’를 선보였다.

이 밖에 ▲자연산 원료로 만든 기운찬사의 ‘기운차’ ▲경옥고 양갱 타입의 ㈜고려한의 경옥양갱 ▲제주황금꽃뱅이 ㈜‘숙취엔 벵주야’ 등이 소개됐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브랜드K 홍보관을 통해 제품이 미국 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글로벌 바이어에게 선보일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내 중소기업이 글로벌 유통 기업과의 협력 역량을 강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파트너링 판로지원 사업을 강구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