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100% 순 소고기만 사용하여 정통 미국식 치즈버거를 개발하여 런칭한프랭크치즈버거가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프랭크치즈버거는 최근 진행되고 있는 불경기 속 차별화 된 창업 구조를 통해 가맹점주를 만족시키고 특화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을 즐겁게 해준다.

프랭크치즈버거는 정통 미국식 버거 컨셉으로 질 좋은 프리미엄급 소고기만 100% 사용한 수제패티와 신선한 야채, 그리고 부드럽고 고소한 번을 사용하여 최고의 버거퀄리티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렴한 판매가를 책정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 했으며 특히 저렴한 가격대로 최근 직장인들의 한끼 식사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급 순 소고기의 맛과 풍부한 육즙 그리고 풍미가 일품인 프랭크치즈버거는 한국 가맹본사가 미국 현지를 방문하여, 버거의 먹거리 문화를 철저히 분석하고 대한민국 국민의 입맛에 맞게 자체 개발한 토종브랜드이다.

특화된 맛과 좋은 버거를 시중의 절반 가격에 팔면서도 많은 이익이 가능한 것은 프랭크치즈버거만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 때문이다.

프랭크치즈버거 가맹본사는 자체 육가공 및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미 선진화된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갖춰진 인프라로 질좋은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에 공급하고, 키오스크 무인자동주문시스템을 도입하여 인건비를 절감하는 등 맛있고 특화된 좋은 버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수익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목동직영점, 부천역직영점을 오픈 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개시하였는데, 직영점에 방문했던 많은 예비 창업자들은 뛰어난 맛과 안정적인 수익성, 본사의 대대적인 홍보지원, 최적의 동선을 고려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본사의 매장 운영 노하우에 만족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단품메뉴로서 간단한 레시피로 요리가 가능하여 단시간의 교육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는 점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가맹본사는 유튜버, 소셜미디어 등을 통하여 제대로 만든 정통 미국식 버거 전문점이라는 브랜드 홍보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한편, 자세한 창업문의는 프랭크버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