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경찰/소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스터디플래너를 통해 주도적인 학습 훈련을 하고 체계적으로 시간을 관리하고자 한다. 그러나 시중에 나온 스터디플래너대부분은 광고 문구 때문에 집중을 망치게 하거나 기상시간,인강수강표 등 불필요한 페이지 작성을 유도하여 오히려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막고 있다.

모두공·모두경·모두소에서는 이러한 불필요한요소들을 제거하여 수험생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게끔 하는 ‘몰입플래너’를 출시하였다.‘몰입플래너’는 시험일정표와 월간계획,주간몰입학습계획,학습&성적현황 등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시간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총 140페이지로 실용적인 구성을 자랑한다.해당 플래너는1년 동안 사용 가능하며,당연히 수험생들의 몰입을 방해하는 광고 문구도 제거되었다.

또한 ‘몰입플래너’는 수험생들의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플래너가 덜 펼쳐져서 작성에 불편하지 않도록 트윈링으로 제본되었다.뿐만 아니라 다양한 필기구를 사용해도 비침이나 번짐이 적은 종이로 제작되어 필기하는데 편의성을 높였다.

이런 ‘몰입플래너’는모두공·모두경·모두소 사이트에서 매일 밤 9시,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활용도가 높은 플래너인 만큼 배포가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두공·모두경·모두소 관계자는 “’몰입플래너’를100% 활용할 수 있는 주간몰입학습법을 함께 제공한다.주간몰입학습법은 일주일 단위로 ‘계획’하고 반드시 ‘실천’하여 한 주,한 주 ‘반복’하는 학습법이다”며 “수험생들이 주간몰입학습법을 통해 계획적인 학습 관리로 쉽고 빠르게 합격을 완성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모두공·모두경·모두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이 외에도 ‘에어팟’을 받을 수 있는‘몰입플래너 소문내기’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