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가 비단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게 된 지는 꽤 시간이 흘렀다.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다이어트는 공통된 관심사로 자리매김하였고,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이 시기에는 체중감량에 대한 관심이 더 깊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야외활동이 어려워지는 계절인 겨울은 전반적으로 운동량이 줄어들고 체형을 보완해주는 긴 옷들과 두꺼운 아우터들로 다이어트에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해 잠깐만 방심해도 체중이 급격하게 불어나기 쉬운 기간이다. 또한 12월부터 이어지는 잦은 모임 릴레이는 체중이 늘어나는 속도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이제는 다이어트가 필수가 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단기간 체중 감량,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 인정받은 소유진의 ’디제로킹’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배우 소유진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리미엄 디제로킹’은 체지방 감소는 물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식단조절이 어렵거나 기름진 식단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프리미엄 디제로킹’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식품류의 경우 특정 원료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