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영화 '어바웃타임'이 화제다.

오늘 24일(수) 13시 50분부터 16시 30분까지 채널 CGV에서 영화 '어바웃 타임'이 방송된다.

지난 2013년 12월 국내 개봉한 '어바웃 타임'(감독 리차드 커티스)은 도널 글리슨과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의 로맨스 영화다.

모태솔로 팀(도널 글리슨 분)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빌 나이 분)로부터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다. 이후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레이첼 맥아담스 분)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팀은 메리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한다. 어설픈 대시와 어색한 웃음은 리와인드하고, 뜨거웠던 밤은 더욱 뜨겁게 리플레이하며 꿈에 그리던 메리와 매일매일 최고의 순간을 보낸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랑이 완벽해질수록 팀을 둘러싼 주변 상황들은 미묘하게 엇갈린다. 이어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여기저기 나타나기 시작한다.

'어바웃 타임'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탄생시킨 워킹 타이틀과 리차드 커티스가 11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배우 도널 글리슨, 레이첼 맥아담스, 빌 나이, 린제이 던칸, 리디아 윌슨, 톰 홀랜더, 마고 로비, 바네사 커비 등이 출연했다. 국내 누적 관객수 340만여 명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