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영하를 밑돌아 춥던 날씨가 입춘을 기점으로 따뜻해지는가 싶더니 다시 눈과 비가 내리는 추운 겨울 날씨가 되었다. 벌써 3월이 다가오는데 아직까지 기온은 낮고 매서운 겨울바람에 바깥 데이트를 삼가는 커플들이 여전히 많다. 해서 다양한 실내 데이트를 찾는 관심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중 겨울 동안 굳은 몸과 근육을 시원하게 풀 수 있는 강남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건강요법인 쾌유 수기요법은 동양 의술인 경락, 경혈 이론을 바탕으로 만성 근육 통증 및 체형 교정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신논현마사지 구동명 ‘논현점’은 연인끼리 방문한 이들을 위한 쾌유커플마사지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서 개인마다 다른 몸의 뻐근함이나 피로감에 따라 적절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쾌유커플마사지 프로그램 안에서도 바쁜커플, 뻐근한커플, 피곤한커플 이렇게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누어져 있어 선택해서 진행이 가능하다.

언주역마사지 구동명 논현점 관계자는 “근골격 통증은 대부분 근육이 원인이 된다. 해서 근육의 뭉침을 손으로 직접 세세하게 풀어내어야 통증의 근원적인 부분을 해소할 수 있다. 쾌유 수기요법은 만성 통증을 치료하고 골격의 변형을 바로 잡아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논현점은 탈의실이 따로 갖춰져 있으며 1인실, 연인을 위한 2인실 그리고 4인실 등 다양한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남들과 마주칠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강남안마 구동명 ‘논현점’에는 이 외에도 임신 후 틀어진 체형에서 오는 결림과 뻐근한 통증 해소 위주인 쾌유임산부마사지, 굳어있는 근육을 아로마마사지로 풀어내어 피로 회복이 되도록 하는 쾌유아로마마사지 프로그램 등이 있으며 여러 마사지 프로그램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구동명쾌유마사지는 최근 발생한 국가 재난적 상황에 대비해 전 지점 철저한 관리를 시행 중이다. 전 지점 매일 아침 모든 베개류와 침구류를 세탁 및 교체, 전 직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서비스 프로그램 후 소독을 하는 등 철저한 청결 관리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지키려 노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