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별미이자 보양식인 도다리와 주꾸미철이 다가왔다. 많은 사람들이 한 입 모아서 칭찬하는 곳은 그 이유가 있다. 이곳처럼 말이다.

인어교주해적단과 제휴를 맺으며 긍정적인 후기로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고 있는 노량진횟집. 그 주인공은 바로 경성상회다.

노량진수산시장 신 건물 2층 60호에 위치하고 있는 경성상회는 오직 대형 활어만을 취급하며 다른 횟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렇다보니 평일 저녁, 주말이 되면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들로 매장은 언제나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수많은 노량진 횟집들 가운데 단연 인기 있는 맛집으로 손꼽히기도 하는 경성상회. 이곳이 괜히 인어교주해적단과 제휴를 맺을 수 있었던 것이 아니다. 타 매장과는 달리 회 주문 시 고급 부위를 추가적으로 얹혀주는 것은 물론이고 매운탕거리 혹은 머리구이가 서비스로 제공되기도 하는 이곳. 그렇다보니 노량진을 방문하는데 경성상회를 놓치는 것은 알 만한 사람들에게는 있을 수 없는 일이기도 하다.

모듬회를 주문하면 즐겨 찾는 부위로 5:5, 7:3 등 원하는 비율로 주문도 가능하고 퀵 배송, 버스터미널을 통해 전국 회배달까지 가능한 노량진 횟집 경성상회. 한 지역을 넘어 전국 단위로 사랑받고 있는 맛집으로 경성상회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져가는 추세다. 멀리서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 홈페이지, 지도 검색을 통해 네이버 예약(N예약)이 가능해 보다 편리한 이용도 가능한 이곳. 긍정적인 후기로 넘쳐나는 경성상회에서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회의 맛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고급 모듬회와 참치 고퀄리티 모듬회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경성상회. 게다가 제철 주꾸미(쭈꾸미)도 판매 중인 것은 물론 싱싱한 제철 도다리를 포함한 신메뉴와 참다랑어 메뉴도 새로 출시가 되었다고 하니 꼭 한 번 맛보는 추천한다.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경성상회만의 특별한 맛. 왜 많은 사람들이 극찬을 하는지 직접 한 번 느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